인하대학교, 인하 가족의 밤을 통해 동문들 사이의 유대감 강화

우경원 승인 2023.12.07 18:19 의견 0

2023년 12월 7일(목) 오후 5시, 인하 가족의 밤이 더케이 호텔에서 열렸다.

이 날 행사는 안정호,박지은 사회자와 여칠모 행사위원장의 주관으로 진행되었다.

개회사는 여칠모 행사위원장이 맡았고, 신한용 총동창 회장은 환영사를 하였다.

이어서 정석인하학원 이사장인 헌정택씨의 축사가 진행되었다.

인하대학교 총장 조명우 또한 축사를 전하며 이 자리에서 자랑스러운 인하인상이 수여되었다.

최순자씨는 인하비룡대상을 받았고, 김구라외 6명과 공로상 수상자로는 이무섭외 19명, 특별공로상 수상자는 정동수씨였다.

또한 이 날 특별 공연으로는 김벙룡, KH타악기 앙상블, 유병엽, 인드키 밴드, IP 밴드, 아세스, 석지수의 공연이 열렸다.

이번 공연에서는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보였고, 다수의 관객들이 음악에 흥분하며 신나는 시간을 보냈다.

인하 가족의 밤은 학교의 동문들이 모여 자랑하고 소중한 추억을 공유하는 자리로 알려져 있다.

이러한 자리에서 다양한 상을 받는 것은 그동안의 노력과 기여를 인정받는 의미가 있으며, 이를 통해 동문들의 사회적인 연결을 더욱 강화시키고자 한다.

이 날의 행사는 많은 관심을 받으며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마무리되었다.

인하 가족의 밤은 인하대학교와 그 동문들 사이의 유대를 더욱 강화시키며, 상호간에 격려와 지원을 나누기 위한 소중한 자리로 알려져 있다.

이 날의 성공적인 행사를 통해 동문들은 서로의 업적을 훈장으로 받아들이고, 더 큰 동기부여를 얻을 수 있었다.

앞으로도 이러한 가족의 밤이 다양한 형태로 선보여질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e문화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