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플라워공예디자인협회, 자이언트플라워 설치작업 교육 진행 예정

우경원 승인 2024.01.03 03:43 의견 0

한국플라워공예디자인협회가 자이언트플라워 설치작업 교육을 진행한다.

이 교육은 2023년 부터 시작되며, 아트플라워디자이너와 힐링플라워아티스트 민간자격증의 발급이 예정되어 있다.

한국플라워공예디자인협회는 플라워예술의 발전과 다양한 분야에서 창의적인 작업을 하는 인재들을 양성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이번 자이언트플라워 설치작업 교육은 국내외에서 큰 인지도를 가지고 있는 자이언트플라워 작가들을 초빙하여 실시되며, 예술적인 감각과 실용적인 스킬을 함께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아트플라워디자이너와 힐링플라워아티스트는 최근 사회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는 분야이다.

아트플라워디자이너는 플라워를 사용하여 예술작품을 창작하고, 이를 전시하거나 판매하는 역할을 맡는다.

힐링플라워아티스트는 플라워를 통해 사람들의 마음을 치유하고 안정감을 주는 역할을 한다.

이런 수요에 따라 한국플라워공예디자인협회에서는 국내외에서 인정받는 자격증을 발급하기로 결정했다.

아트플라워디자이너와 힐링플라워아티스트 민간자격증은 플라워 예술분야에서의 전문성과 신뢰성을 보증하는 중요한 증명서로 인정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이 자격증 발급은 2024년 1월부터 시작되며, 국내외에서 활동하고 있는 자이언트플라워 작가들이 직접 교육과 심사를 진행한다고 한다.

이를 통해 참가자들은 자이언트플라워 설치작업에 필요한 기술과 지식을 습득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국플라워공예디자인협회는 앞으로도 계속하여 플라워예술의 발전을 위해 다양한 교육과정 및 자격증 발급을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는 한국의 플라워분야를 세계 수준으로 끌어올리는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e문화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